시스트란 음성인식엔진(ezDAS)기반 고객 콜센터 서비스
질의응답에 대한 응답률을 높이고, 고객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분석합니다.

ezDAS는 삼성SDS, 키움증권등 다양한 기업고객들 서비스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시장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얻어내는 것은 최성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시스트란 음성인식 및 자연어처리 기술에 기반한 고객 콜센터 서비스는 고객 응답률을 높이고, 고객 요청 또는 불만사항 분석을 통해 가치있는 데이터를 추출해 낼 수 있습니다.
반 세기동안 시스트란은 인공지능과 자연어처리에 기반한 기술에 매진해 왔습니다.
이제 이 기술은 최고의 지능형 서비스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도울 것입니다.

Successful Collaboration
ezDAS Solution

상담 업무 감소
고객 응답률 향상

Before :
상담원이 직접 요약 및 분류

After :
자동 요약, 자동 분류

Call Center
피드백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실시간 피드백

Before :
아날로그 데이터 활용의 어려움


After :
데이터 디지털화를 통한 TA 분석툴과 연동하여 자동분류, 감성분석, 이슈 키워드 추출

개별 고객, 개별 상품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과 상품 전략

Before :
아날로그 데이터 활용의 어려움


After :
고객, 시장반응을 외부데이터와 함께 빅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Get Started! Savings Guaranteed

최고의 솔루션을 위해 시스트란이 지원합니다.

제품과 관련된 더 자세한 설명은 오른쪽의 양식을 작성하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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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 DIEGO: +1 858 457-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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