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응 능력과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기대치가 높습니다.

시장의 세계화로 소비자의 기대 수준이 높아지면서, 오늘날 기업들은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최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과거와 달리 쉽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더 나은 결과를 요구합니다. 거의 불가능한 시간 안에 빠른 대응이 요구되며, 전반적으로 향상된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런 어려움 외에도 예산 감축, 셀프 서비스 비율의 증가, 보다 늘어난 서비스 채널(휴대폰, 이메일, 웹, 채팅)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SYSTRAN Enterprise Server
SYSTRAN은 Enterprise Server로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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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RAN으로 서비스와 고객 지원의 품질을 향상시키세요!

SYSTRAN 솔루션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모든 고객 지원 응용 프로그램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웹 셀프 서비스에 다국어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소비자들이 광범위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들 솔루션은 도메인에 특화된 정보나 비즈니스 목표에 신속히 맞춤 제작될 수 있어서 모든 업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대 효과

  • 고객 지원 프로세스에서 더 많은 일을 직접 처리하여 고객 지원 비용을 줄입니다.
  • 상당한 번역 비용을 줄입니다.
  • 다양한 번역물에서 기술/산업에 특화된 어휘뿐만 아니라 브랜드 혹은 제품 이름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 고객의 소리와 의견 (요구, 설문조사, 게시글)을 번역하여 효과적이고 의미있는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이슈 트래킹 시스템 또는 고객 지원 어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됩니다.


SYSTRAN Enterprise Server
SYSTRAN은 Enterprise Server로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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